티스토리 뷰

반응형


날씨가 완연한 봄날씨인데요. 차량운행을 오랜시간 하시는 분들의 경우 날씨가 더워지는 계절에는 차량내부에 들어오는 태양열을 차단하기 위해서 썬팅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썬팅은 여름철에 태양열을 막아주고, 직사광선을 반사시키는 효과가 있어서 차량 내부온도가 상승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오랜시간 운행하시는 분들의 경우 필수로 차량썬팅을 하시고 계실텐데요. 



자동차 썬팅이 짧게는 3년 ~ 5년이상이 되버리면 보라색 색상으로 변질되고 효과도 떨어지는 경우를 경험해보셨을텐데요. 썬팅의 경우 사용하는 썬팅필름에 따라서 내구성이 차이가 있어서 그런현상이 있습니다. 



내구성이 떨어지는 필름으로 시공을 한 차량의 경우 어느정도 기간이 경과하면 썬팅색이 변질되기 때문에 최초에 썬팅을 할 때 내구성이 높은 좋은필름을 선택하시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오늘은 자동차 썬팅종류 및 가격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여름철 외부에서 오래 운행을 하시면서 태양열로 인해서 고민을 하시는 분들은 자동차 썬팅가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자동차썬팅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포털검색창에 "루마썬팅" 을 입력하시면 해당 공식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는데요. 메인페이지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썬팅에 쓰이는 필름의 경우 등급도 다르고, 자신이 차량을 운행하는 여건에 따라서 필름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필름용도 비교를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썬팅 종류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위와같이 자동차썬팅에 쓰이는 필름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썬팅시공을 처음 하시는 분들의 경우 제대로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썬팅에 쓰일 필름을 선택하셨다면, 메인페이지 중앙에 있는 표준가격을 통해서 각 필름별로 썬팅가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썬팅은 차량 부위별로 시공가격을 부담해야 하기 때문에 위와같이 차량 측후면유리, 전면유리, 부분창유리, 필름제거 등의 비용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자신의 차량에 썬팅을 하고 싶은 차량 부위에 대한 필름종류별 가격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참고로 기존 썬팅이 된 차량의 경우 필름제거를 해주고 다시 썬팅을 하기 때문에 비용이 발생합니다.



자동차썬팅은 필름의 종류와 가격을 제대로 확인하시고 시공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썬팅가격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시면 "루마썬팅 가격표 안내" 페이지로 이어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루마썬팅 가격표 안내 바로가기◀◀


이번에 자동차 썬팅을 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은 여러 썬팅업체를 통해서 견적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으며, 시공이 가능한 업체의 전화번호도 확인을 할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여기까지 자동차 썬팅종류 및 가격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자동차썬팅의 경우 적잖은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위와같은 정보를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시공을 하시는 것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