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에는 저가항공사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저렴한 패키지 상품들이 많이 있어서 해외여행을 가는데 예전만큼 경비가 많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해외여행객들이 해마다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특히 젊은세대들의 경우 3일 이상의 휴일 정도만 있게 되더라도 여행계획을 세워서 가까운 동남아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도 주위에서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저가항공사들이 많이 생겨났지만 아직까지도 국내대표 항공사에 해당하는 아시아나항공사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여전히 많이 계시는데요. 항공사를 이용하시게 되면 항공사 마일리지를 적립해서 다양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마일리지를 꾸준하게 적립을 하게 되면, 무료 항공권 예매나 할인 이외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휴사가 많이 있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오늘은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방법 및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아시나아항공을 이용하면서 적립된 마일리지로 어디에 사용을 해야할지 궁금해 하신분들은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아시아나항공에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포털검색창에 "아시아나항공" 을 검색하시면 해당 공식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상단에 있는 "아시아나클럽" 을 클릭합니다.



아시아나 클럽페이지에서는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방법, 제휴사 등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아시아나 제휴항공사 마일리지 적립방법은 제휴일 이후 탑승하는 탑승건부터 적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휴항공사 탑승 시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 적립을 하기 위해서는 사전 티켓 예매 시 여행사 또는 항공사에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 적립을 요청하신 다음 회원번호를 확인하게 되면 예약기록을 통해서 적립이 가능합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많이 쌓이게 되면 위와같은 할인 제휴사 소개를 확인해보시면 다양한 사용처에서 할인 및 특별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적립되면 많은 사람들이 마일리지로 주로 항공권을 무료로 발급을 하시거나 좌석승급 등의 혜택을 주로 사용을 하실텐데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항공권의 경우 10,000포인트 이상이 되면 국내선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동남아 동북아 경우에는 30,000포인트 이상이 되어야 이코노미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무료 항공권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위와같이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몰을 통해서 다양한 사용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시면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몰 " 로 이어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몰 바로가기◀◀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어느정도 적립이 되었다면 항공권 할인 이외에도 아주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위의 사용처를 제대로 알아두시고 활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아시아나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적립방법 및 사용처에 대한 정보를 알아두시고  필요하실 때 사용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