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물건 하나를 구입하면서도 적립이 가능한 카드로 포인트 적립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하지만 한해 사용하지 못하고 소멸하는 포인트가 엄청난 금액에 해당하는 것으로 보니 챙겨서 쓰시는 분들이 그리 많지는 않은 듯 합니다.



그 중에서 L포인트의 경우 롯데멤버스 관련 제휴사에서 결제할 시 구매금액의 최대 5%까지 적립을 해주는 곳도 있으며, 1포인트만 적립이 되더라도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젊은세대들의 경우 주로 롯데시네마를 이용하시면서 엘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주로 하실텐데요. 롯데시네마에서 적립된 포인트로 결제를 했는데도, 아시 포인트를 적립을 해줬던 기억이 있는데요.



엘포인트는 제휴사를 이용하시게 되면 포인트 적립률도 높으면서, 영화관 뿐만 아니라 아주 다양한 곳에서 적립 및 사용을 하실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오늘은 L포인트 적립 및 사용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텐데요. 1포인트만 적립이 되더라도 사용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사용처를 제대로 알아두시고 소멸되기 전 꼭 활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포털검색창에 "엘포인트" 를 검색하시면 해당 공식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는데요. 메인페이지 상단에 있는 "제휴처 안내" 를 통해서 엘포인트의 적립방법과 사용방법을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L포인트의 사용처를 검색해보니 전국적으로 롯데계열 제휴사는 기본이며, 외부 제휴사도 아주 많이 있기 때문에 적립이나 사용을 할 수 있는 곳이 아주 많은 것을 알수 있습니다.



엘포인트 적립 및 사용처는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을 하실 수 있는데요. 쇼핑부터 외식, 여가 등 롯데 계열사에서는 모두 적립이 가능하며,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시는 세븐일레븐 편의점과 롭스도 제휴사에 해당합니다.



L포인트 제휴처를 확인하시면 롯데계열에 해당된 매장은 모두 적립이 가능하며, 적립률도 높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시는 매장이 제휴사인 경우에는 결제 시 적립하시는 것을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위와같이 엘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곳이 아주 많지만,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아주 많은데요. 엘포인트 사용처를 확인하시고 이제부터는 직원을 통해서 포인트 적립을 꼭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엘포인트에서는 상시적으로 엘포인트 및 제휴사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위와같이 이벤트 정보도 확인이 가능한데요.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시면 "L포인트 및 제휴사 이벤트" 페이지로 이어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포인트 및 제휴사 이벤트 안내◀◀


엘포인트는 제휴사가 많이 있기 때문에 적립이 아주 잘되는 편에 속하는데요. 위와같은 제휴사에서 결제를 하는 경우 L포인트를 적립을 하시고 사용까지 가능한 경우 활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엘포인트 적립 및 사용처에 대해서 안내해 드렸는데요. 엘포인트의 경우 아주 많은 제휴처가 있으면서도 제대로 적립을 하지 못하신 경우 이제는 위와같은 제휴처에서는 꼭 적립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