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가 거듭될수록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몸에 좋지 않은 음식을 되도록 줄이고, 짜게 먹는 음식습관도 바꾸는 등 다양한 노력들을 하고 계실텐데요.



특히 흡연자들의 경우 몸에 좋지 않은 담배를 끊기 위해서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하는데요. 요즘에는 금연을 해마다 시도하신 분들이 끊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몸에 덜 해로운 전자담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전자담배가 일반담배에 비해서 몸에 덜 해로우면서 금연을 하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그래도 간접흡연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덜 피해를 주지 목적으로 많이들 사용을 하시는데요.



주위만 보더라도 금연을 하고 싶은 흡연자분들이 전자담배로 전향하시는 분들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것은 사실인 것 같은데요.



오늘은 아이코스 사용법 및 충전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코스를 구입하게 되면 스틱이나 충전기 등 여러가지 기계가 있기 때문에 궁금하신분들은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코스 사용법은 타바코 스틱의 담뱃잎이 보이는 면을 충전된 홀더 안쪽으로 눌러서 넣은 다음 홀더의 히팅버튼을 3초정도 누르게 되면 표시등이 켜지는데요. 표시 등이 켜진 상태에서 약 6분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사용을 하고 난 후 홀더 캡에 남아 있는 잔여물이나 찌꺼기를 제거하는 것도 중요한데요.타바코 스틱을 제거할 때는 항상 홀더캡까지 올려서 잔여물까지 제거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코스를 다시 사용하기 위해서는 계속해서 충전을 해줘야 하는데요. 사용 전 기계의 충전상태를 확인 하고 빨간불이 들어온 상태라면 포켓 충전기가 초록불이 들어올때까지 충전을 해주시고 사용을 하면 됩니다.



포켓 기계에 보시면 3개의 버튼이 있는데요. 상단에 있는 은색 버튼은 포켓 충전기를 열때 사용하고 가운데 버튼은 크리닝, 맨아래 쪽에 있는 버튼은 전원버튼입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기계의 충전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를 사용하게 되면 두껑이 닫히지 않아서 고장이 자주 난다고 하는데요. 열고 닫을때 조심해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코스가 오래 사용하게 되면 제대로 충전이 되지 않거나 버튼을 눌러도 뚜껑이 제대로 열리지 않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아이코스 서비스센터는 위와같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코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시면  "아이코스 공식홈페이지" 를 통해서 본인인증 후 고객지원 센터에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고객지원센터 바로가기◀◀


아이코스를 사용하시면서 뚜껑이나 잘 열리지 않거나 충전이 잘되지 않는 등의 고장이 잦다고 하는데요. 이런 고장의 경우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수리 후 사용이 가능하니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오늘은 아이코스 충전방법 및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봤는데요. 아이코스를 사용하시면서 기계가 작동되지 않는 경우 위와같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활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