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상세안내


요즘에는 스마트폰이나 어디에서든 인터넷을 이용해서 은행업무를 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직접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서 편리해졌습니다.



온라인을 이용하면서 각종 문의사항이나 불편사항들이 생기게 되면 해당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상담원과 통화를 하면게 되면 쉽게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은행마다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지만, 해당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상담원과 통화를 하기 시도해보면 대기시간도 길고 직접 통화하기가 어렵습니다.



오늘은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대국내 은행들의 경우 지점별로 영업시간도 30분씩의 격차가 있습니다.



하나은행이나 대부분의 은행의 영업시간은 오전 09시~16시까지이지만, 30분이 연장된 09시 ~ 16시 30분까지 영업을 하는 은행들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을  고객센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서비스별 영업시간이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아래의 영업시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하나은행을 이용하면서 콜센터를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콜센터를 이용해서 상담원과 빠른 통화를 원하시는 단축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뱅킹 : 1588 - 1111 or 1599-1111 >> 0번 >> 3번

기업뱅킹 : 1588 - 1111 or 1599-1111 >> 0번 >> 4번으로 연결하시면 상담원과 통화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용방법으로는 ARS 안내가 나오게 되면 면 #을 먼저 누르신 다음 아래와 같이 서비스코드를 누르시면 자신에 맞는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588-1111 or 1599-1111>> # >> 1번 : 전화금융사기 피해신고 

1588-1111 or 1599-1111>> # >> 2번 : 현금카드 및 직불카드

1588-1111 or 1599-1111>> # >> 3번 :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1588-1111 or 1599-1111>> # >> 4번 : 하나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1588-1111 or 1599-1111>> # >> 5번 : 통장 및 인감
1588-1111 or 1599-1111>> # >> 6번 : 자물쇠카드 및 OTP카드

1588-1111 or 1599-1111>> # >> 0번 : 상담원을 통한 사고신고


오늘은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안내해 드렸습니다. 급하게 상담원과 통화를 원하시면 자신에 맞는 상품에 맞는 번호를 이용하시면 좀 더 원활한 상담을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