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바로가기 단축번호 빠른 상담받기


요즘에는 다들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으실텐데요. SKT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간혹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상담원과 통화를 해야 하는 일이 생길텐데요.



SKT 가입고객이라면 해당 가입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114를 통해서 간단하게 통화가 가능하지만 가입고객이 아닌 경우에는 다른 방법으로 상담원과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에서 운영하고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별로 이용 할 수 있는 방법이 여러개 있는데요. 무료 및 유료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T 통신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매일 상담원과 통화를 하는 빈도수가 높기 때문에 통화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자신에 맞는 상담번호를 정확히 알고 전화를 하면 상담원과  좀 더 빠른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안내해 드릴텐데요. 기본적으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T전화에서는 무료로 114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무료 : 080-011-6000, 유료 : 국번없이 1599-0011이며, 고객센터는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을 하며,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입니다. 통화품질, 분실 및 습득, 로밍 상담의 경우 365일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의 경우 다양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버튼식 ARS, 보이는 ARS, 음성인식 ARS를 운영하고 있으니 자신이 사용하기 편리한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1. 버튼식 ARS 고객센터 전화번호



114 or 080-011-6000 >>1번 : 사용요금/소액결재/수납이력확인, 

114 or 080-011-6000 >>2번 : 데이터 리필 및 부가서비스 신청/취소

114 or 080-011-6000 >>3번 : 휴대폰 장치/분실/통화품질/트래픽관리

114 or 080-011-6000 >>4번 : 로밍서비스

114 or 080-011-6000 >>5번 : 기기변경 가입상담

114 or 080-011-6000 >>0번 : 상담사 연결


2. 보이는 ARS 고객센터 


보이는 ARS의 경우 위와 같이 버튼식과 비슷한 상담방법입니다. 스마트폰 화면에 보이는 ARS 메뉴의 경우 SKT가입 고객이 114를 눌러 고객센터를 이용하시게 되면 위와 같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음성인식 고객센터 전화번호

skt 음성인식 고객센터의 경우 앱을 실행 후 114를 클릭하여 전화를 하게 되면 앱 화면에 음성멘트가 나오게 됩니다. 음성멘트에 맞춰서 자신의 상담하고 싶은 내용을 음성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상담원과 연결하는 여러가지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자신의 상담에 맞는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좀 더 빠른 상담원과 통화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