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정에서 사용하는 정수기나 생활가전 제품들의 경우 직접 구매를 하지 않고도 렌탈업체들을 통해서 월대여료가 결제하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편리한데요.



그 중에서도 웅진코웨이는 대표적으로 정수기를 비롯해서 제습기, 비데기 등 정기적인 관리로 필터 교체나 점검이 필요한 제품을 렌탈을 해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실텐데요.



요즘에는 고가제품에 해당하는 자동안마기 및 침대 등도 렌탈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아주 다양한 제품들을 렌탈이 가능한데요. 코웨이에서는 계속해서 렌탈이 가능한 제품 목록이 늘어나고 있는데 어떤 제품까지 렌탈을 해줄지 하는 생각도 해봤는데요.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이상이 생기거나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서 상담원과 통화를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할텐데요.



오늘은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사항이나 제품에 이상이 생긴 경우 상담원과의 통화를 하셔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포털 검색창을 통해서 "코웨이" 를 입력하시고 메인페이지로 접속을 하게 되면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클릭합니다. 



고객지원 페이지에서는 A/S신청 접수 및 1:1문의도 가능합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를 클릭하게 되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평일은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의 경우 오전 9시 ~ 오후 2시까지입니다. 그리고 공휴일의 경우에도 상담이 가능한데요. 공휴일이나 일요일의 경우 오전 9시 ~ 오후 4시까지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표번호로 통화를 하게 되면 단축번호 안내가 나오게 되는데요. 상품별 서비스 연결번호 안내를 듣게 되면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단축번호를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웅진코웨이를 이용하시면서 A/S를 신청하기 위해서도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보시면 대기시간이 지연되는 경우가 많아서 A/S 신청접수도 번거롭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들의 경우 고객지원 메뉴에서 자주하는 질문을 통해서 제품별 문의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품별 자주하는 질문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시면 "고객지원 자주하는 질문" 페이지로 이어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 자주하는 질문 바로가기◀◀


코웨이의 경우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기 때문에 고객센터를 통해서 상담원과 통화가 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위와같이 자신의 문의사항이 자주하는 질문에 있는지확인을 하시고 그래도 없는 경우에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웅진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제품을 사용하시면서 문의사항으로 인해서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때는 위와같이 바로가기 전화번호를 통해서 좀 더 빠른 상담을 하실 수 있으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