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는 방법


2월 15일 ~ 18일까지는 대한민국 대표 명절인 구정인 설날이 있는 달입니다. 명절에는 고마움을 표시하기 위해서 주변 친척이나 지인들에게 선물을 많이 보내게 됩니다.



가까운 곳에 계신분들이라면 직접 만나서 선물을 드리겠지만, 지방에 있거나 찾기 힘든 경우에는 택배를 이용해서 선물을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택배업체 중에서 로젠택배를 이용해서 선물을 배송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아무래도 명절 시기에는 택배 물량이 많아서 배송지연이라던가 택배 물품이 파손되는 등 아주 많은 사고 등으로 인해서 고객센터를 이용해햐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오늘은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배송된 물건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라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택배 물품 사고의 경우 물품 분실, 파손 등이 대표적인데 이런 일이 발생했다면 신속하게 고객센터를 이용하셔서 사고 접수를 하셔야 됩니다.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포털검색창에서 "로젠택배" 를 검색하시면 공식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된 해당 사이트 메인페이지로 들어갑니다.



메인페이지에서는 로젠택배 배송조회 등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우측 하단에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1588-9988번로 되어 있습니다.



택배물건 사고신청의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게 되면, 불편사항 및 문의 내용 접수를 상세하게 입력하고 접수를 해라고 합니다.



자 그럼 택배 사고접수는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로젠택배에서 제공하는 "고객의 소리" 로 이어집니다. 여기에서 로젠택배를 이용하면서 발생한 사고 및 불편사항 등에 대한 사고 신청접수가 가능합니다.



로젠택배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의 경우 오전 9시 ~  오후 1시까지입니다. 그 이후에 접수한 문의사항의 경우 다음 영업일 중으로 신청 접수가 되고 확인되면 담당자로부터 연락이 옵니다.



문의내용 입력을 한 뒤 약관 동의에 확인을 하고 "등록" 을 클릭하시면 신청이 모두 완료됩니다. 로젠택배를 이용하면서 "물품 파손 및 분실 사고접수" 신청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사고접수안내 페이지" 로 바로 이어집니다


▶▶로젠택배 고객센터 사고접수 신청 바로가기◀◀


로젠택배는 물품 가격이 50만원을 초과하는 물품은 할증 운임을 적용하고, 신고한 물품 가액 범위 내에서 배상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초 택배 신청 시물품의 가액 및 품명을 정확확하게 기재를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봤습니다. 특히 명절기간에 택배를 많이 이용하실텐데요. 배송된 물품이 파손되거나 분실 등의 사고접수는 위와 같은 방법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