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뚜레쥬르 영업시간 및 전국매장 찾기


요즘에는 1인가정이나 소가족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아침에 잘 차려진 밥상을 먹기 보다는 간단하게 빵을 먹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저도 아침에는 밥을 먹기보다는 빵과 음료수를 주로 먹는 편입니다. 밥을 먹게 되면 소화도 잘되지 않기 때문에 간편한 빵이 편해지면서 그래왔던 것 같습니다.



아침에 빵을 주로 먹는 습관을 가지게 되면서 빵도 좀 더 새로운 빵이나 맛있는 빵을 찾게되는 버릇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집앞에 있는 뚜레쥬르는 아침일찍 오픈을 하기 때문에 갓 만들어낸 빵을 사와서 먹으니 밥보다 더 맛있고 든든한 느낌이 듭니다.



오늘은 뚜레쥬르 영업시간 및 전국매장 찾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뚜레쥬르가 일찍 오픈하는 곳도 있는데,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포털 검색창을 통해서 뚜레쥬르 공식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검색된 뚜레쥬르 공식사이트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매장안내를 통해서 전국매장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장안내를 통해서 서울 강남지역을 검색하니 수많은 매장들이 검색됩니다. 검색된 매장을 클릭하게 되면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지만, 영업시간은 표시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른매장도 검색을 해보니 마찬가지입니다. 뚜레쥬르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매장별 영업시간 안내가 없어서, 매장명을 복사해서 포털 검색창에 입력을 하면 됩니다.



뚜레쥬르 서울 강남점의 영업시간은 매일 07:00 ~ 23:00까지입니다. 그리고 전화번호 및 지도를 통해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뚜레쥬르 공식홈페이지에서 전화번호를 알 수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직접 매장으로 전화를 하시면 영업시간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매장안내를 통해서 압구정 매장을 검색해봤습니다. 



뚜레쥬르 압구정점의 영업시간은 매일 07:30 ~ 23:00까지이며, 연중무휴입니다. 뚜레쥬르는 매장별로 영업시간이 다소 차이가 나기 때문에 이른시간이나 늦은시간에 방문하기 전미리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뚜레쥬르 영업시간 및 전국매장 찾기를 해봤는데요. 뚜레쥬르를 방문하시기 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영업시간과 휴점일을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