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T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빠른상담


KT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으실텐데요. KT관련 상품을 사용하다 보면 불편사항이나 각종 이유로 해서 고객센터를 이용하셔야 하는경우가 많으실텐데요.



KT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는 경우  전화번호 바로가기를 이용하시게 되면 대기시간도 줄일 수 있으며 간편하기 때문에 KT고객센터를 이용하실 경우 바로가기 전화번호를 이용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KT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관련 상품별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불편사항과 문의사항에 따라 바로가기 전화번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KT고객센터 전화번호 모바일 상품


KT고객센터 이용시간의 경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하지만  핸드폰 분실 같은 사고접수나 일시정지, 통화품질 등의 경우 상담시간으 별도로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으니 분실같은 경우는 언제든지 이용하시면 됩니다.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상품 


KT고객센터 전화번호 홈상품의 이용시간은 평일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입니다. 고장신고 접수나 통화품질 상담의 경우는 24시간 가능하다고 합니다.



KT 고객센터의 경우 다양한 방법으로 상담이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기본적인 음성 상담전화 외에도 KT문자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14 번호로 자신이 원하는 내용을 문자로 보내면 상담사가 확인 후 답변을 해주는 상담서비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관련상담으로 문자를 보내면 KT에서 확인 후 답변을 보내주는 형태입니다.



KT문자 고객센터 일반검색


KT문자 고객센터의 경우 일반검색 방법과 메뉴검색 방법 두 가지가 있기 때문에 자신이 사용하기 편리한 검색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KT문자 고객센터 문자검색


KT문자 고객센터의 경우 이용시간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상담사 연결을 원하는 경우는 일반 음성고객 센터와 마찬가지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단, 사고 분실접수나 일시정지 등의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KT고객센터 보는 ARS 이용방법 메뉴안내


KT 고객센터 보는 ARS의 경우 위와 같은 자신이 원하는 상담을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의 내용을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KT고객센터 보는 ARS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114를 눌러서 전화를 건 뒤에 ‘보는 ARS, 1번’을 누르면 연결됩니다. 홈상품의 경우 100번 누른 뒤 마찬가지로 1번을 누르면 연결됩니다.



이용시간의 경우 24시간 가능하며, 상담사 연결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상담 가능합니다. 단, 모바일 상품은 분실정지, 통화품질 등의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